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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운영업체 MGM 차이나, MGM 브랜드 사용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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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카지노사이트원
댓글 0건 조회 144회 작성일 22-06-28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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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운영업체 MGM 차이나, MGM 브랜드 사용 갱신

카지노 운영업체 MGM 차이나, MGM 브랜드 사용 갱신

카지노 운영사인 MGM차이나홀딩스는 모기업인 MGM리조트 인터내셔널이 참여하는 MGM 브랜드 사용 브랜드 계약 갱신을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MGM 차이나가 마카오 면허를 당초 6월 26일 만료일에서 올해 말까지 연장한 직후 이루어졌다.

이번 브랜딩 계약은 개정된 게임 라이선스 만료 일정과 일치하며 2022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법안은 MGM 중국이 MGM 브랜딩이라고 불리는 기업에 "월별 총수입의 1.75%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계산한 월별 라이선스 수수료"를 지불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이는 MGM 차이나가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과 그 자회사가 소유한 특정 상표의 사용"을 허용하는 것에 대한 보답이다.

MGM 브랜딩(MGM Branding)은 영국령 버진아일랜드에 있는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과 팬지 호치우 킹이 공동으로 소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은 MGM 중국 지분의 55.95%를 보유하고 있다. MGM 차이나가 홍콩 증권거래소에 제출한 일요일 보고서에 따르면, 호씨는 후자의 2대 주주이며, 지분율은 22.49%이다.

MGM 차이나와 MGM 브랜딩이 참여한 오리지널 브랜딩 계약은 2011년 6월부터 효력이 발생했으며 2020년 3월에 만료되었다. 그것은 2019년에 2022년 6월 26일까지 연장되었다. 새로운 협약은 MGM 차이나가 운영하는 MGM 마카오와 MGM 코타이 부동산에 대해 지불해야 하는 라이센스 수수료의 상한선을 정했다. 이전 브랜드 거래에서도 비슷한 조항이 있었다.

최근 계약에 따라, 2022년 6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기간의 상한액은 4,560만 달러로 설정되었고, 이 두 부동산 외에 각 프로젝트마다 1,000만 달러로 설정되었다. 이 계약으로 MGM 차이나는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과 자회사가 소유한 MGM, MGM 그랜드, MGM 그랜드 마카오 등 기타 MGM 관련 서비스 마크, 상표, 등록 및 도메인 이름"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일요일의 출원에 따르면, MGM 차이나는 MGM 브랜딩에 2022년 1분기 라이선스료로 총 470만 달러를 지불했다. 2021년 기준으로 2,120만 달러였으며, 2020년 기준 1,150만 달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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