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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 해외 마케팅 캠페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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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카지노사이트원
댓글 0건 조회 693회 작성일 22-06-13 1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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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 해외 마케팅 캠페인 강화

국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 해외 마케팅 캠페인 강화
 

국내 본사를 둔 외국인 전용 카지노의 최근 해외 마케팅 캠페인 강화로 외국인 전용 카지노 업계의 수익 회복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신한금융투자의 지인해 애널리스트는 수요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해외 마케팅 캠페인이 앞으로 외국인 전용 카지노의 수익 향상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내국인들에게 개방된 강원랜드 카지노는 지난 5월 16일 사이드베팅과 방문객 상한제가 철폐된 이후 하루 매출이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씨는 외국인 전용 카지노 운영사인 파라다이스와 그랜드 코리아 레저 주식회사가 "기존 고객과 신규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4월 말과 5월 초부터 마케팅 담당자들을 해외로 파견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제선 정상화와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을 완전히 철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심지어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여행객들도 도착 후 3일 이내에 코로나19에 대한 '음성' 검사를 두 번 받는다면, 이제는 어떤 검역을 면제받을 수 있다.

국내 17개 카지노 중 강원랜드를 제외한 모든 곳은 외국인들에게만 개방되어 있다. 외국인의 입국 제한이 더 엄격했던 2021년 카지노 부문 게임 수익의 전년 대비 13% 성장은 강원랜드가 주도했었다.

지씨는 해외 마케팅 노력이 외국인 전용 카지노 운영에서 "점진적으로 개선되기 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반기부터는 외국인 전용 카지노의 주 고객층인 일본인 방문객 유입 회복이 빨라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면서, 파라다이스와 그랜드코리아레저 모두 "5월 월 수익이 크게 개선됐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5월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한 2,931억원의 테이블 하락률을 기록했다.

그랜드코리아레저에서는 VIP와 대량 방문객이 기존 정체 수준에서 눈에 띄게 증가해 테이블 하락과 보유율 안정으로 이어지며 매출 성장세가 이어졌다. 지씨는 "주요 지표(방문객 수 증가, 테이블 하락, 보유율 회복, 매출 증가)도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빠른 회복과 배당금 지급 재개에 대한 기대감"에도 불구하고 국내 카지노 운영사 주식은 "아직 시총이 2019년 수준으로 복귀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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