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호텔 핫 100
카지노 바카라 카지노호텔 핫 100-지노사이트탑

미국 소셜 카지노 사용자 covid-19 이후 2021년 2분기 2억 6천만 달러 지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카지노사이트원
댓글 0건 조회 41회 작성일 21-11-05 15:24

본문

GameRefinery 와 Liftoff  는 2020년 8월 1일부터 2021년 8월 1일 사이의 소셜 카지노 앱 시장을 분석한 The Social Casino Gaming Apps Report 2021을 발표했다.


사용된 데이터는 1,200만 설치 및 239개 앱에서 830억 회 이상의 광고 노출과 11억 회 클릭에서 수집되었다.


COVID-19 전염병이 정점에 달했을 때 미국의 iOS 사용자는 소셜 카지노 앱에 1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기록적인 수치는 대면 카지노 폐쇄에 따른 


사용자 증가 때문이다. 카지노 재개장이 소셜 카지노 앱의 성공을 방해하지는 않았지만 2021년 2분기가 2억 6000만 달러의 최고 기록에 도달했다.


GameRefinery 게임 분석 책임자인 Joel Julkunen 은 "팬데믹이 게임에 미친 영향을 조사하면서 카지노 앱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이 시장에서 더 많은 움직임을 보고 있기 때문에 이 분야의 모바일 마케팅 담당자와 개발자가 이러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장기 전략에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소셜 카지노 사용자는 다른 모든 게임 장르의 사용자 기반보다 나이가 많으며 절반 이상이 45세 이상이다. 또한 사용자는 남성과 여성 


사용자의 비율이 동일하다. 상위 100개 주요 소셜 카지노 앱에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의 존재는 상당한 증가를 보여주었다.


이 보고서는 상위 게임 전반에 걸쳐 존재하는 5가지 구별 가능한 메커니즘을 식별했다.


보고서는 또한 모바일 카지노 게임에 대한 Apple의 최근 IDFA 정책 변경의 영향을 다루며, 이는 마케터에 대한 Android의 매력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냈다.


iOS에서 설치당 비용(CPI)은 최대 $11.09로 전년 대비 9.9% 증가한 반면 Android CPI는 13.7% 감소했다. 전반적으로 iOS 설치 비용은 전년도의 74%와 비교하여 Android의 


설치 비용보다 122% 더 높다. 또한 iOS 광고 투자 수익률(ROAS)이 초기에 앞서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Android의 30일 차 ROAS는 1.9%로 iOS보다 약간 높다.


더 넓은 모바일 게임 공간에서 소비자 지출은  Roblox, Genshin Impact 및 Pokémon Go가 주도하는 2021년 3분기에 35% 증가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